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메뉴보기

자주찾는 질문

  1. HOME
  2. -
  3. 자주찾는 질문

자주찾는 질문 목록

  1. Q

    원격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컴퓨터 재부팅후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고객지원에서 원격폴더 삭제 후 다시 해보세요 

  2. Q

    한글키가 안됩니다

    오른쪽Alt키 또는 F12키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A로 변경해주세요 



    1c36278da34fc532a411e4b228abea7f_1679744997_4796.JPG
    

     

  3. Q

    555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보호하기위해 정지되었습니다.

    일단 당황하지마세요 저희는 고객님의 게임 계정을 보호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당 에러는 게임 계정을 여러개 사용중이시거나

    최소이용시간을 여러번 지키지 않으셔서 자동으로 됩니다.

    고객센터에 채팅상담 하시고 해제 요청하시면 작업장이 아니시면 안내후 해제해드립니다.

  4. Q

    컴퓨터 사양이 낮으면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윈도우 64비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5. Q

    예약종료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http://mobile.hiip.co.kr에서 


    하단 오른쪽에 계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단,접속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6.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http://mobile.hiip.co.kr 로 이동하여
    하단 왼쪽에 회원수정을 클릭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에
    하이런처 아이디/비번 통합 찾기
    이용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7. Q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http://mobile.hiip.co.k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알맞은 프로그램 다운로드충전후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8. Q

    고객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http://mobile.hiip.co.kr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접속기를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9. Q

    등록되지 않은 PC입니다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기기관리에서 


    기기등록 해주세요.

  10. Q

    사설망 연결실패 세션종료 중이거나 이중접속 하셨습니다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고객지원 클릭후 


    네트워크장치 삭제 후 재접속 해보세요 

  11. Q

    Runtime140 error

    https://aka.ms/vs/17/release/vc_redist.x64.exe 


    Visul c++ 설치 해주세요 


  12. Q

    모바일에서 연결오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버튼을 눌러주세요."

    mobile.hiip.co.kr/html/sub0401.php 

    계정관리 가셔서 PC종료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13. Q

    원격 키보드 사용법 알려주세요 

    손가락 세개로 화면 터치 해주세요 

  14. Q하이런처 103에러가 뭔가요?

    103 에러는 원격PC 네트워크 문제 또는 하드웨어 문제로 발생되는 오류 입니다.

    103 오류 가 뜨면 접속기를 종료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PC로 자동 할당 됩니다.

    103 오류발생시 시간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15. Q

    접속했는데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와요

    접속기 로그아웃하시고

    고객지원에서 

    다이렉트X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신다음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010
9001
8524